잠용꽁냥꽁냥 릴리림의 안개꽃

용품 이어폰,음향기기 LG전자 톤플러스 블루투스이어폰 HBS-830 세일가격 알아볼까요
오늘 구매비용 에서 쎄일금액
79,000원 특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LG전자 톤플러스 블루투스이어폰 HBS-830 상품구매


가성비 굿 | HBS- 810
HBS-820S 스피커가 있슴

이번에 구입한 HBS-830 이 기존제품들보다 가격이 너무 낮아서 결제시 의아해했는데 위 두제품의 기능중 가장 기본적인기능만 갖고 온것같아요.
당연 스피커 없습니다.
조작버튼은 왼쪽으로 모두 몰아 놓았습니다.
음질은 기존사용해본 800시리즈보단 떨어지는 느낌.
통화는 많이 하진 않았지만 상대방이 좀 멀게 느끼는것같습니다.
가성비는 나쁘지않아요.
AS가 되잖아요^^

제가 LG블루투스는 HBS-7**시리즈부터 쓰기 시작한것같아요. 거의 365일 종일 사용해서 고장도 잘나길래 저가 타사 제품도 써봤는데 그건 산지 얼마안되서 바로 고장났는데 AS도 안되고 음질도 나쁘고 1번충전으로 장시간 사용할수 없어서 다시 LG블루투스로 돌아왔어요.
처음 줄감개기능있는 제품구매시 그때문에 금방고장나지 않을까 했는데 그것으로 고장난적은 한번도 없고 나중에 알고 보니 블루투스벗고 쓸때 한쪽으로 당겨서 벗다보니 꺽여서 안에서 단전된 경우 대부분이었나봐요.
AS기간은 1년이니까
AS받을때는 쿠팡 영수증을 미리출력해서 같이갖고가시면 도움이 됩니다^^


고객 신뢰를 가장 먼저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ᆢ | 제품 외관은 깔끔하고 좋아보입니다 일반 전화는 양호하나 음악의 저음을 선호 하 시는분은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귀에 꽂는 스피커 외경이 너무 굵어 오래 착용하면 귀 고막이 보일정도로 입구가 학장될것이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리고 줄 되감는 버튼이 없고 끝까지 당겼다 놓으면 들어 가는데 의복에 상태에 따라 줄을 당기면 목에 걸고있는 위치가 같이 돌아가서 조금 불편할때도 있습니다 ᆢ

어쨌든 전체적으로 그냥 사용할 만 합니다만 좀더 개선 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큰맘먹고 장문의 리뷰를 남기오니 저의 건전한 비평에 대해서 관심있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ㆍ

Lg 불루투스 제품을 판매하는 다수의 판매자님 들께 불만 한마디 하겠습니다
제품의 원가가 궁금합니다 제가 구매한 이제품이 비싸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일부모델 가격을 보면 의구심이 듭니다

제품의 원산지는 모두 개발도상국 저임금 국가에서 OEM 방식으로 수입하는데 일부모델 가격 형성을 보면 폭리라는 말밖에 할수 없습니다 같은 방식의 국내 브랜드 s사의 경우 음질의 손색도 없고 가격형성도 어느정도 공감 하는데 제가 원하는 타입의 넥밴드형이 없어 귀사의 브랜드를 선택하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가격형성이 높다는 생각을 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당장에 눈앞에 이익만 추구 하시지 말고 장기적인 안목에서 품질 향상과 동일모델 대량 생산을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서 고객의 신뢰에 힘입어 판매 증진을 통해 오래동안 롱런 하실것을 제안드립니다 !!

참고로 저희회사 동료들 약 180명이 전원 불루투스를 사용합니다 (업무상 꼭 필요함)
그러기에 서로 브랜드별로 제품에 대한 평가가
활발하며 저 또한 동료의 평가를 전재로 이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ᆢ


잡음업고 끊기지 않고 좋아요! | 같은 제품 두개째 쓰고 있네요.요번꺼는 지글지글 기계음이 들려요.귓구멍이 작은편이라 이어폰을 계속 꽂고있음 귀가 넘아파서 목줄있는형을 고집하다보니 결국 지나번 고장난 같은 상품을 구입했네요.처음 사용하는게 아니라 박스를 버렸드만…결국 반품못하고 쓰고있네요.


LG전자 톤플러스 블루투스이어폰 HBS-830, 화이트아직까지 잘 쓰고 있는데 좋아요! 전에 엘지꺼라고 테크노 마트서 박스까지 있는거 대량 구입이라서 쌀거라해서 오만원쯤주고 구입한적있는데 쓰다가 엘지 서비스센터갔다가…창피를 당하고..ㅋㅋ 짝퉁이라고! 뜯어서 보자마자! 잘쓰다가 혹시 고장나서 가게되면 알겠지요! 아직 잘쓰고 있고요.


LG전자 톤플러스 블루투스이어폰 HBS-830, 화이트영화를 자주다운받아보는데,모니터와 거리를 두고볼려니,유선 헤드셋은 선이 짧고 여러가지 불편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배터리용량도 커서 영화를 여러편 연달아볼수있고,소리가 끊기거나 하는것도 없어 너무 좋습니다.


LG전자 톤플러스 블루투스이어폰 HBS-830 상품구매


The post LG전자 톤플러스 블루투스이어폰 HBS-830 부모님생신선물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LG전자 톤플러스 블루투스이어폰 HBS-830 부모님생신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